고대 인도에서 시작된 손금은 미래를 예측하는데 널리 사용되고 있다.
특히 손금을 통해 재물운 또한 살펴볼 수 있는데 이건희, 정주영 회장과 같은 재벌들 뿐만 아니라 워렌버핏, 버락 오바마 같은 세계 유명인사들은 어떤 손금은 지니고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자.
“M자 손금”
부자들이 가지고 있는 손금 중 가장 많이 알려져 있는 대박 손금은 바로 M자 손금이다.
M자 손금은 타고나기보다는 기존의 손금이 변해서 만들어진다. 흔히 손금은 무조건 선천적인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손을 많이 사용하면 후천적으로 형성되기도 한다. 따라서 M자 손금을 가진 사람은 열심히 손을 움직여 노력한 사람이라고도 볼 수 있다.
노력을 통해 부를 얻어내는 손금으로 인기가 있는 M자 손금은 감정선, 지능선, 생명선에서 감정선과 지능선 사이의 짙은 운명선이 연결된 것으로 행운과 축복이 따른다는 것이 관계자들의 의견이다.
M자 손금을 가지고 있는 유명인으로는 워렌버핏, 버락 오바마, 배용준 등이 있다. 특히 최근 가요계 대통령 급의 위상을 자랑하는 임영웅 또한 이 M자 손금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삼지창 손금”
삼지창 손금은 운명선, 태양선, 재물선이 진하고 선명하게 나타난 삼지창 모양으로 그저 세 선이 다 있기만 하면 되는 것이 아니라 감정선 위로 뻗어 있어야 좋다. 이 손금을 가진 사람은 재물운이 매우 좋아 모든 일에 성공을 거두어 많은 자산을 축적한다고 알려져 있다.
삼지창 손금은 매우 희귀한 손금으로 M자 손금과 더불어 부를 상징하는 손금이다. 삼지창 손금 역시 M자 손금과 마찬가지로 후천적인 노력을 통해 만들어진다. 이 손금을 가지고 있는 유명인으로는 삼성 이건희 회장과 마이크로소프트의 빌게이츠를 대표로 꼽을 수 있다.
“일자 손금”
막쥔 손금이라고도 불리는 일자 손금이다. 또 다른 말로는 원숭이 손금이라고도 한다. 감정선과 두뇌선이 일자로 연결된 손금으로 일자 손금 역시 부를 가져다주는 손금으로 유명하다.
이 손금의 경우 대박과 쪽박 중 하나를 의미한다고 전문가들은 전했다. 하늘이 내린 부자라고 할 만큼 좋은 손금이지만 노력을 하지 않으면 극도로 빈곤한 삶을 겪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이 손금은 SK 최태원 회장과 미국의 정치가 힐러리 클린턴이 가지고 있다. 또한 현대 정주영 회장도 일자 손금을 지녔었다. 일자 손금을 가진 사람은 집중력과 자기통제력이 강하며 물질적인 성공이나 사회적 성취에 대한 욕망이 강한 편이다. 이들은 기존 회사에 들어가기보다는 본인 사업을 운영할 때 성공을 거두는 경우가 많다.
“밭 전, 우물 정 손금”
손바닥에 있는 여러 개의 잔선들이 밭 전(田), 우물 정(井)자의 모양을 한 손금은 부동산 투자 혹은 부동산과 관련된 재물에 운이 있는 손금이다. 밭 전자나 우물 정자가 많을수록 부동산 투자의 운이 더 좋아진다고 한다.
참고로 손목에 있는 가로 선들을 손목선이라고 하는데 이 손목선 중앙에 V자 모양이 있다면 더 큰 가치가 있는 부동산을 갖게 된다는 것을 뜻하니 손바닥에 밭 전자나 우물 정자와 더불어 손목선에 V자가 있는지도 확인해 보도록 하자.